바둑토크

김성룡 성폭행 사건 조작되었을 가능성이 아주 많이 높습닌다.

글쓴이
이상원
등록일
2022-01-08
조회수
689

 김성룡 성폭행 사건 조작되었을지도 모릅니다. 디아나의 인성 절대 믿을만한 인성이 못 됩니다. 디아나가 커제보다 더 문제있습니다.

 감옥 한 번 갔다왔고 자기 조직을 배신한 레슬링 선수 세스 롤린스는 자기가 배신한 조직임원 딘 앰브로스한테 성폭행당했는데도(딘 앰브로스가 복수하려고 집게로 세스 롤린스의 고추를 공격했습니다.), 딘 앰브로스가 다른 레슬링 선수들한테 맞는 거보고 불쌍해서 구해주고,(딘 앰브로스도 세스 롤린스를 그렇게 도와주었습니다.) 양심이 남아있는지 자기가 소속된 조직임원들하고 예전처럼 협력해서 경기했습니다.(세스 롤린스한테 배신당한 로맨 레인스까지 복수하려고 했는데도 말입니다.). 그리고 레슬링 선수 트리플 H가 세스 롤린스를 이용할대로 이용해쳐먹고 버리자, 트리플 H 한테 멋지게 복수하고 다른 레슬링 선수들한테 맞고 있는 딘 앰브로스를 구해주고 난 다음에 조직배신한 거 미안하다고 하면서 분이 풀릴 때까지 때리라고 했습니다.

 게다가 감옥 3번이나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베키린치는 은퇴할 때 자기 후배한테 자기가 가지고 있는 타이틀을 그냥 주면서 자기처럼 크게 되라고 한 것보도 모자라서 자기 조직을 배신한 세스 롤린스랑 결혼했습니다.

 게다가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한테 온갖 악행을 펼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존 브래드 쇼 레이필드는 스스로 자선해서 가난한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개다가 세스 롤린스를 이용해먹고 버려버린 레슬링 선수 트리플 H는 얘기했듯이 사소한 잘못으로 징계 5년동안 무섭게 먹을 때 다 참고 받았고, 가난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을 물심양면으로 돕습니다.

 게다가 성범죄에다가 절도죄에 다른 범죄 수십가지 저지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숀 마이클스는 이웃 사람한테 집 한 채 사줬습니다.

 게다가 미국 프로레슬링 사장 아들의 목에 의자를 끼워놓고 다른 레슬링 선수와 함깨 사장의 아들 목을 공격한 레슬링 선수 케빈 오웬스는 전에 사장의 아들이 경기에서 이기게 도와준 적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야샘동물처럼 공격적이어서 감옥 한 번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존 시나는 자기한테 휴지 던진 팬들한테도 잘해주었고, 레슬링 선수 랜디 오턴하고 경기할 때 랜디 오전이 자기 온 몸에 콧물을 묻혔는데도 싫은 표정 없이 오히려 격려해주고 미국 프로레슬링 회사의 부조리를 랜디 오턴과 함께 많이 없애주었습니다.(랜디 오턴은 걸핏하면 충동적으로 행동하고 디바들을 괴롭혀서 레슬링 회사 사장하고 면담까지 할 정도였습니다. 허나 결혼하고 나서 성격이 많이 안정되었습니다. 존시나와 랜디오턴은 성격이 극과 극인데도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게다가 숀 마이클스가 개과천선하고 후배 레슬링 선수들한테 일부러 져주면서 후배들을 띄워주면서 챙겨주자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은 전부다 숀 마이클스를 인정해주었는데,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이 야생동물 이상으로 공격적이어서 거의 다 감옥 한 번 이상 갔다왔습니다.(미국 프로레슬링 회사 사장과 회사사장 딸까지 감옥 갔다왔습니다.)

 감옥 2번이나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로맨 레인스는 감옥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r- truth가 잃어버린 타이틀을 회복하는 것을 도와주었습니다.(폭행죄와 마약복용죄로 감옥 갔다왔습니다.)

 가는 곳마다 일반 사람들의 기물을 파손한 것도 모자라서 미국 군대 탱크까지 박살내서 감옥 갔다온 세계에서 가장 힘센 사나이 2위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브론 스트로맨은 반성하고 기계로 땅을 어떻게 해서 가난한 사람을 도와준 적이 있습니다.

 게다가 다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의 다리에 의자를 끼워놓고 몸무게로 찍어서 다른 레슬링 선수들의 다리를 분지른 세계에서 가장 힘센 사나이 1위인 마크 헨리는 반성하고 후배들의 인지도를 올려주는데 신경써줬습니다.

 그에 비해서 디아나는 성폭행당했다고 한 날 몇 년 후에 김성룡을 고소하고, 김성룡이 영어 못 한다는 거 알면서도 김성룡이 모르는 영어로 김성룡을 나쁘게 쓰고, 여자 프로기사들한테 김성룡 계속 나쁘게 얘기한 거보면 감옥 한 번 갔다왔고 자기 조직을 배신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세스롤린스와 세스 롤린스를 댜 이용해먹고 버려버린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트리플 H와 성범죄에다가 절도죄에 다른 범죄 수십가지 저지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숀 마이클스와 감옥 3번이나 았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베키 린치와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한테 온갖 악행을 펼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존 브래드 쇼 레이필드와 감옥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존시나와 미국 프로레슬링 회사 사장 아들한테 악행을 펼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케빈 오웬스와 걸핏하면 충동적으로 행동하고 디바들을 괴롭혀서 미국 프로레슬링 회사 사장과 면담까지 했던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랜디 오턴과 감옥 2번이나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로맨 레인스와 가는 곳마다 일반 사람들의 기물을 파손한 것도 모자라서 미국 군대 탱크까지 박살내서 감옥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브론 스트로맨과 다른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둘의 다리를 의자에 끼워놓고 몸무게로 찍어서 다른 레슬링 선수들의 다리를 분지른 세계에서 가장 힘센 사나이 1위인 미국 프로 레슬링 선수 마크 헨리와 감옥 갔다온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 수십명 이상에 비해서 인성이 엄청 많이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정도면 절대 믿을 만한 인성이 못 됩니다. 그래서 김성룡 성폭행 사건 조작되었을지도 모릅니다. 한국기원에서 일하시는 분들과 모든 프로기사들은 디아나 경계하셔야 합니다 제가 확실한 증거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디아나를 고발할 수는 없습니다만 김성룡 성폭행 사건 조작돠었을 가능성이 아주 많이 높습니다.

 게다가 김성룡의 진술이 디아나의 진술보다 더 신빙성이 있다고 하니 재조사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조건 재조사하십니오. 재조사해서 나쁠 거 절대 없습니다. 거짓인 거 밝혀지면 바둑계가 발전 많이 할 것입니다.

댓글 (0)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210 전화 : 02-3407-3800 팩스 : 02-3407-3875 이메일 : webmaster@baduk.or.kr 사업자등록번호 : 206-82-03412 출판 : 1967년 7월 7일 등록(라-906호)
    (재)한국기원 대표자: 임채정
    ⓒ 2010 ~ 2019 KOREA BADUK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