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토크

얘기했듯이 바둑계 비상시기입니다. 한국기원과 프로기사들은 일반 사람하고 사고방식을 달리하셔야 할 게 또 있습니다.

글쓴이
이상원
등록일
2021-12-14
조회수
499

얘기했듯이 바둑계 비상시기입니다. 한국기원과 프로기사들은 일반 사람하고 사고방식을 달리하셔야 할 게 또 있습니다.

 요새 사람들이 애 키우는 거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다고 하고 애 키우는 거 제일 힘들다고 하지만 틀렸습니다.

 얘기했지만 중국 잠수함 엄청 답답합니다. 1960년대에 중국이 경제가 매우 어려워서 먹을 것이 엄청 많이 부족했을 때에도 잠수함 군인 고기 실컷 먹게 해주고 그 당시에도 귀했던 과일통조림까지 마음대로 갖다 먹게 해주고 다 마신 맥주병이 한 벽에 꽉 찼을 뿐만 아니라 돈도 조종사처럼 많이 줬습니다. 대우는 세계최고입니다. 일반 사람은 대우 세계 최고로 해주고 중국 잠수함 군인 시켜줘도 절대 못 합니다. 중국 잠수함 안에 장치 엄청 많이 설치되어있어서 수십명이 그렇게 좁은 공간에서 사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침대가 좁아서 못 앉아있고 방구 뿡뿡 뀌면 창면 열어서 환기하기도 어렵습니다. 침대에 앉아서 제대로 된 휴식 취하지 못 하는 것보다 참기 더 어려운 것은 바다 안에는 보이지 않는 형태의 움직임이 있기 때문에 멀미하는 거기 때문입니다.

 제가 앞에서 설명한 것만 봐도 요새 사람들이 애 키우는 거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하고 애 키우는 거 제일 힘들다고 하는 거 틀린 거 다 들통났습니다.

얘기했지만 바둑계 똥칠될 대로 다 되어서 한국 기원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과 프로기사들은 애 키우는 거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하고 애 키우는 거 제일 힘들다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바둑은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는 놀이이고 인성이 훌륭한 미국 프로 레슬링 선수들이 많아서 프로기사들이 생각보다 품위를 많이 지켜야 하기 때문이 얘기가 합당합니다.

 그리고 가수 강혜연하고 강혜연 조직에 있는 가수들이 더 낫나? 제가 중국 군대가는 거 이용해서 팔자 고치려는 마사지하는 중국 여자가 더 낫나? 이런 질문은 절대로 안 나오지만 이런 질문이 진짜로 나오면  모든 프로기사들은 제가 중국 군대 가는 거 이용해서 팔자고치려는 마사지하는 중국 여자가 더 낫다고 바로 대답하셔야 합니다. 강혜연하고 강혜연 조직에 있는 가수들은 관심 끌고 점수 따려고 일부러 선정적으로 나왔는데, 이런 거 보다는 마사지하는 게 훨씬 낫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바둑은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는 놀이이고 인성이 훌륭한 미국 프로레슬링 선수들이 많아서 프로기사들이 생각보다 품위를 많이 지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김성룡 성폭행 사건이 거짓인 거 밝혀지면 한국기원 발칵 뒤집히고 난리나는 것도 있습니다. 즉, 무슨 얘기냐면 한국 기원에서 일하는 분들과 프로기사들은 전부다 강혜연과 강혜연 조직에 소속되어있는 가수들은 전부다 중국 편, 한국 편, 미국 편도 못 들어간다(어느 나라편도 못 들어간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셔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마사지하는 여자는 도망가니 강혜연과 강혜연 조직에 소속되어있는 가수들보다 훨씬나쁘다고 반문할 수 있겠지만 제가 중국 군대 가는 거 이용해서 팔자고치기로 마음먹었으면 절대 도망 못 갑니다. 중국은 군인들의 권력이 생각보다 셉니다. 자기 마음에 안 드는 사람들 잡아서 감옥에 처넣고, 깡패한테 돈 받고 뒤 봐주는 중국 공안이 깡패들이 중국 군대 참모를 건드리니 뒤를 도저히 못 봐주겠다고 하고 중국은 군인들이 길거리에서 난폭운전이나 과속운전해서 인명피해입히거나 길거리에서 주차요금 안 내도 처벌 받는 일이 거의 없고 승진과 출세의 지름길이 군대가는 거 보면 중국은 군인들이 권력이 생각보다 세서 마사지하는 여자가 어차피 절대로 도망 못 간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사지하는 여자는 결혼하기 전에 다른 남자랑 바람 피울 수 있어서 강혜연과 강혜연 조직에 소속되어있는 가수들보다 훨씬 나쁘다고 반문할 수 있지만 제가 중국 군대가는 거 이용해서 팔자고치기로 마음 먹었으면 그렇게도 절대로 못 합니다. 제가 즁귝 군인되서 중국 공산당들한테 마사지하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바람 피웠는지 검사해달라고 하면 다 해 줍니다. 중국은  군인들 소개팅, 결혼식, 가정사도 다 나라에서 해주기 때문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이런 얘기들으면 저를 이상하게 보지만 이런 얘기하는 이유가 다 있 습니다.(어차피 중국 군대에서 저를 안 받아줍니다.) 한국기원과 프로기사들이 어떻게 하나도 정신차리고 똑바로 못 해서 제가 이런 얘기까지 나오게 만듭니까? 바둑계 똥칠 다 된 것도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자칫하면 바둑계 전부다 망할 수 있으니 하는 얘기입니다.

 사람들은 이런 얘기들으면 제가 중국 군대 가는 거 이용해서 팔자 고친다는 얘기가 미친 소리다고 할 수가 있지만 팔자고치는 거 가능합니다 . 시진핑 부인 펑리위안이 군대소장이고, 중국은 군대 가서 전역하면 공산당원에 쉽게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팔자고치는 거 가능합니다. 중국 사람들 거의 다 공산당원되고 싶습니다. 게다가 앞에서 설명드렸듯이 잠수함 군인 대우 세계 최고고, 군인들 권력이 생각보다 막강한 것도 있습니다.

댓글 (0)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210 전화 : 02-3407-3800 팩스 : 02-3407-3875 이메일 : webmaster@baduk.or.kr 사업자등록번호 : 206-82-03412 출판 : 1967년 7월 7일 등록(라-906호)
    (재)한국기원 대표자: 임채정
    ⓒ 2010 ~ 2019 KOREA BADUK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