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토크

지금 바둑계 똥칠 될 대로 다 되어서 체면이 하나도 없습니다. 한국기원에 있는 사람들과 프로기사들 전부는 일반 사람과 사고방식을 달리하셔야 합니다.

글쓴이
이상원
등록일
2021-09-18
조회수
495

 지금 바둑계 체면이 말이 아닙니다. 지금 한국기원에 있는 사람들과 프로기사들 전체는 일반 사람하고 사고방식을 달리 하실 수밖에 업습니다.

 유럽바둑대회에서 유럽 사람들이 한국 사람들 영어 못 하는 거 알고 두 번 둬서 이기고 제가 프로기사한테 복기받고 메인 토너먼트 5분 늦게 왓더니 저랑 시합할 유럽 사람이 시계를 눌러놓고 제 시간이 흘러가게 했습니다. 즉, 자기는 5시간만에 두지 않으면 지고 저는 4시간 55분만에 두지 않으면 지는 걸로 만들었습니다. 게다가 페어바둑 경기할 적에 유럽 사람들이 훈수를 했습니다.

게다가 기원에는 사기 급수가 많습니다. 게다가 제가 대학교 바둑 동아리에 있었을 적에 바둑 동아리 교수가 다른 사람 간접 흡연하게 하고 선배 형들도 다른 사람들 간접 흡연하게 하고 술 강요까지 하고 급수까지 엉터리로 메겼습니다. 제가 군대에 있었을 적에 특기에 전투바둑이라고 쓰니 바둑도 모르는 선임들이 웃었습니다. 게다가 제가 고등학교 때 바둑 2단이라니까 한 명은 자기는 바둑 1단이라고 하면서 바둑판 학교에 가지고 오라고 하고 한 명은 자기는 바둑 1단이라고 하면서 저한테 "바둑도 못 두는 게, 바둑판 학교에 갖고 와!"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고등학교 2학년 때 8급짜기하고 바둑 둬서 이겼는데, 걔가 저한테 "바둑 공부하지 마, 너 나한테 졌잖아!"했습니다. 제가 코미디언 엄용수 씨 아들하고 바둑을 두었더니 제가 이겼는데 걔는 자기가 이겼다고 했습니다.

 게다가 커제 체면 다 구긴 거 제가 알려드릴 때까지 전세계기원과 프로기사들은 모르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프로기사들 인성이 미국 프로 레슬링 선수들에 비하면 뒤쳐집니다.

 게다가 중국 여자 프로기사 탕이 문제 얘기했을 때 얘기는 듣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유럽 바둑대회 때 중국 여자 프로기사 판웨이징이 고수라고 베짱부리면서 인사를 안 받았습니다. 이거 불여우짓거리입니다.

 게다가 제가 프로기사 징계방식 바꾸라고 얘기한 것도 듣지 않았았습니다.

 게다가 제가 전세계 기원과 프로기사들은 팬들한테 정말로 잘 해줘야 한다는 얘기도 듣지 않았습니다.

 이 정도면 바둑계 똥칠은 될 대로 다 되었습니다.

 이런 상태라면 한국기원하고 프로기사들은 일반 사람들하고 사고방식을 달리하셔야 합니다.

 일반 사람들이 선진국일수록 결혼 안 한다고 하지만 바둑은 전쟁 게임이니 프로기사들하고 한국기원은 일반 사람의 그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계시면 안 됩니다.

 중국 인구 늘어나면 미국이 중국을 쉽게 감당 못 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에서 퇴역 군인 5700만명이 시위했는데, 대부분이 중국 군대 전역자들인 중구 공산당원 7000만 명(중국 공산당원 7000만 명이 다 총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지금은 중국 공산당원이 9200만 명입니다.)이 무장 겿찰에다가 현역 군인 230만 명에다가 깡패까지 동원해서 퇴역 군인 5700만 명 시위 진압 못 했기 때문입니다. 시위 진압하는 척만 했겠지 하고 그냥 점어가지 마십시오. 무장경찰 동원해서 진압하려고 하고 퇴역 군인들이 기차에 돌 던지고 무장경찰하고 치고 받고 싸워서 서로 다치고 무장경찰들이 잡힌 퇴역 군인들 전부다 무서운 감옥으로 넣었으면 진짜로 진압하려고 한 것이 맞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중국 군대에 무장경찰 부대가 있었고, 지금은 시진핑이 군대 감축에서 무장겿찰 부대 현역 군인에서 제외시켰지만 전시 상황 되면 다시 현역 군인으로 편입시킬 수 있어서 그런 무장경찰 부대가 퇴역 군인들한테 그렇게 나홨으면 시위 진압하려고 했던 것이 맞기 때문입니다. 진짜로 결혼하기 싫고 중국 군대 이런 얘기 듣기 싫으면 제가 건의했던 것들(탕이 문제 해결하는 것, 프로기사 징계방식 바꾸는 것, 전ㅅ계게 기원과 프로기사들은 팬들한테 진짜로 잘 해수셔야 한다는 것)을 몽땅 다 실행하십시오

 지금 다른 생각 절대 못 할 정도로 아주 급박한 상황입니다. 자칫하면 바둑계 전체 망할 수 있습니다. 중문과 교수들이 잘려야 할 가능성이 생각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중국문화의 이해의 책에서 중국무술하는 사람들은 단전호흡을 많이 했기 때문에 고난도의 동작을 하는데도 숨이 안 찬다고 나와있고 그거 수업할 때 중문과 교수가 최소 고기 1인분에 두부 50g 이상 섭취하고 8km 이상 달리는 거 뒷받침되야 하는 것도 설명 안 했기 때문입니다. 확실한 증거가 있습니다. 중국무술 훈련시키는 중국 군대에서 중국 군인들이 예전에 고기 1인분에 두부 50g 이상 섭취하고 8km 달렸기 때문입니다. 바둑하고는 상관없는 주제이고 다른 사람들이 이런 얘기 듣기 싫어해도 이런 거 얘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안 그러면 제가 허위사실 유포죄로 걸리기 때문입니다.그 정도면 중문과 교수들 성한 놈들이 아니어서 생각보다 잘려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칫하면 코로나 때에 중문과 교수들이 다 잘려서 전국이 발칵 뒤집히면 우리 전부다 물벼락 맞아서 바둑계 다 망할 수 있는 판국입니다.

 제발 전세계 기원과 전세계 프로기사들은 정신 똑바로 차리고 똑바로 하십시오.

댓글 (0)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마장로 210 전화 : 02-3407-3800 팩스 : 02-3407-3875 이메일 : webmaster@baduk.or.kr 사업자등록번호 : 206-82-03412 출판 : 1967년 7월 7일 등록(라-906호)
    (재)한국기원 대표자: 임채정
    ⓒ 2010 ~ 2019 KOREA BADUK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